파랑 작가 작품.

 김성희 작가의 귀여운 작품~^^

 나유림 작가 작품- 오른쪽의 그림은 오프잉 첫날 판매됨~^^

 

 연필로 그린 그림인데 정말 좋았다. 깊은 울림이 있었다. 가장 우측 작품 오프닝 첫날 판매됨

 이 그림은 아무느낌 없었다.

 제 2 전시실에 오유란 작가의 작품이 보인다.

 노란 버스

 

 일본 작가 작품. 별로였다.

 친구가 된 일본작가 미유의 작품.

 

 

 

 

 

 아~ 이건 일본 작가 작품인데 정말 좋았다.

 

 정말 좋은 작품이다~^^

 

 

 

 

 

 

보인

 빨간 딱지. ㅋㅋ 

Posted by {rang}